2017 인문학 네트워크 축제, 9월16일 개최
상태바
2017 인문학 네트워크 축제, 9월16일 개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8.17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학, 시, 철학, 사진 등 결합된 종합문화축제의 장

인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최하는 ‘2017 인문학 네트워크 축제’가 다음달 16일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열린다.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축제는 인문학과 예술 활동에 참여하는 인문학그룹들이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동아리 활동 활성화로 책 읽는 사회, 토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인천에서 인문학을 공부하는 단체와 독서동아리, 학부모기자단, 예술·미디어 활동그룹 등이 모여 축제를 주관한다.
 
축제는 ‘움직이는 나, 소통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문학, 시, 철학, 사진, 영화, 음악, 미디어가 함께하는 종합 문화축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지역 인문독서 동아리 및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433-2122로 전화하면 된다.
 
 
<축제참여기관>

인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회분과, 다인아트, 드로잉 숨, 류성환, 마을극단 소동, 박병상, 버텀라인, 사유진, 사진공간 배다리, 서부 학부모 기자단, 어쿠스틱 빌리지, 양진채, 예술꿈학교, 유진수, 인문아카데미 사진반, 인문아카데미 기자교실, 인조이아시아, 인천도시 농업네트워크 주경야독, 책 읽는 소리, 철학 서성이다, 캘리야 놀자, 피플엠, 한국시각예술문화원, 헤이루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