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습지생태공원 족욕탕 임시개장, 이틀간 1천여명 방문 '호평'
상태바
소래습지생태공원 족욕탕 임시개장, 이틀간 1천여명 방문 '호평'
  • 문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18.02.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주민들이 더 환영하는 '해수 족욕탕'

지난 설 연휴 중 주말 동안 소래습지생태공원 족욕탕이 임시 개장했다.
3월 정식 개장에 앞서 보완할 점은 없는지 점검차원에서 임시 개장, 시범운영한 것이다.
2월 17일부터 18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 하였는데. 이틀 동안 총 1,000여명이 방문했을 정도로 반응은 아주 뜨거웠다.





가족 단위로 설 연휴 동안에 즐길 거리를 찾았던 시민들에게 좋은 휴식공간이 되었다는 평이다.
비와 바람을 막을 수 있는 투명 천정과 슬라이딩 유리창문은 당일 쌀쌀한 바람에도 불구하고 족욕탕을 훈훈하게 유지해 주어 이용객의 안락한 휴식을 도왔다. 





걸터앉을 수 있는 좌석은 나무로 되어 있었으나 아직 날이 차갑고 좌석에 물기들이 남아 있는 경우가 있어 휴대용 방석 등을 가져온 이용자들은 부러움을 샀다.





족욕을 한 후에는 발을 말릴 수 있는 물털이기도 마련이 되어 있어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물털이기를 이용하여 발을 말렸다.


가족 단위 또는 자전거나 걷기 동호회원 위주의 방문객들은 아주 시원하다면서 빨리 정식 개장되기를 바랐다.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중에는 아이가 온 몸을 담그는 헤프닝도 벌어져 함께 있던 시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천대공원 측 관계자는 "명절을 이용하여 방문한 타지역 사람들의 평도 좋았지만 지역 주민들이 더 환영한다며 3월 중에 정식 개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료는 무료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