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림도서관 상반기 12주 강좌 계획 발표
상태바
송림도서관 상반기 12주 강좌 계획 발표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8.02.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와 연계한 다양한 문화강좌 마련”


동구 송림도서관은 오는 3월부터 유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상반기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주민의 독서문화 생활화 및 독서와 연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3월 13일 개강을 시작으로 6월 9일까지 총 12주간 운영된다.
 
매주 수요일에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들의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동화의 선택법 및 실제 동화구연을 실습해보는‘동화구연(우리 아이 책 읽어주기 1)’을 운영한다.
 
아동대상 강좌로는 매주 금요일마다 재미있는 실험을 통하여 과학상식과 원리를 배우는 ‘신기한 과학체험 교실’이, 매주 토요일에는 성장 동화를 읽으며 신체놀이 활동을 하는 ‘키도 쑥쑥! 마음도 쑥쑥!’이 운영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영어동화를 배우는‘영어동화나라’및 보드게임을 비롯한 수학게임을 통하여 수학적 사고를 키우는‘창의력 업! 창의수학’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강좌 수강생은 오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도서관 5층 어린이자료실(032-770-6775)을 방문하거나 인터넷(http://songlimlib.icdonggu.g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