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관석 의원, 의정보고회
상태바
윤관석 의원, 의정보고회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8.02.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3시 건설기술교육원 대강당, 의정보고 및 주민 의견 수렴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이자 최고위원인 윤관석 의원(남동구을, 국토교통위원회)이 의정보고회를 연다.

 최근 인천시장 출마를 포기하고 시당위원장을 맡은 재선의 윤 의원은 27일 오후 3시 남동구 만수동 건설기술교육원 대강당에서 ‘2018년 의정보고회’를 갖는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은 윤 의원이 당원들과 지역구 주민들에게 의정활동 성과를 알리고 향후 의정활동과 관련한 의견을 청취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윤 의원은 의정활동 성과로 ▲소방공무원 활동지원과 경비원에 대한 부당 지시 금지 등 민생·안전·경제·복지를 아우른 활발한 입법 활동 ▲지난해 국정감사 우수의원 3관왕 달성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국회 상임위 활동 ▲지난해 대선에서의 문재인 후보캠프 선대위 공보단장 활동 ▲올해 확보한 인천 관련 예산 내역 ▲인천도시철도 2호선 KTX광명역 연장 노력 ▲민주당 최고위원 및 인천시당위원장으로서의 활동 계획 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윤관석 의원은 “‘국민이 아픈 곳이 정치의 중심’이라는 신념에 따라 의정활동을 펼치고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남동 주민들 덕분”이라며 “의정보고회가 그동안의 활동 결과를 주민들에게 자세히 설명하고 남동구의 발전, 인천의 도약,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조언을 듣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