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사회적경제 체험존 개소식 열려
상태바
연수구사회적경제 체험존 개소식 열려
  • 김현
  • 승인 2019.09.0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전시, 판매와 체험, 교육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





양극화 해소와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해 사회적 경제조직이 함께 하는 '연수구사회적경제 체험존' <그루> 개소식이 7일 오후 연수구 송도동 커넬워크에서 열렸다. 

<그루>는 '계속 성장하다'라는 의미로 연수구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체험과 교육을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다. 

연수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송현)의 사회로 진행된 개소식은 지역 정계 인사들과 사회적기업, 유관기관장 및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 연수구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공연 및 DIY체험, 직접 만든 식사로 진행됐다.  

연수구사회적경제협의회 송명숙 회장(엔젤푸드 대표)은 이 자리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 곳을 통해 사회적 경제를 알리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스코사회적협동조합 유재관 이사장(더 케어 대표)은 "연대를 통해 연수구지역 경제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데 힘을 쏟겠다"며 찾아 온 지역 인사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부대행사로 연수구의 '연수, 송도, 송화' 캐릭터를 손목보호대로 상품화 한 사회적기업 '자원과창의성'(대표 이현경)이 DIY 체험을 진행하였다. 
 

<그루> 체험존

문   의: 032-815-8472
온라인: http://www/yeonsu.go.kr/se
주   소: 인천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 (커넬워크 가을동 20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