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로그인
  • RSS

인천in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신청
상단버튼

뉴스


"엄마·아빠, 이번 주말엔 아이와 함께 즐겨요"

어린이 클래식 음악극 <팡파르> 오는 26-27일 아트플랫폼서 공연

19-10-22 09:24ㅣ 윤종환 기자 (un24102@nate.com)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 스크랩





인천문화재단이 오는 26-27(토-일, 총4회) 이틀간 인천아트플랫폼 C동 공연장에서 어린이 클래식 음악극 <팡파르>를 무대에 올린다.
 
음악극 <팡파르>는 노래하며 여행을 떠나는 '누구'씨가 트럼본 백조, 혼 사자, 튜바 코끼리, 트럼펫 뻐구기 등 금관악기를 형상화 한 동물들과 만나는 이야기다. 

요한 슈트라우스, 모차르트, 브람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곡가들의 작품을 귀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창작된 창작곡들이 소개된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음악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돕는다.
 
이번 공연의 방식은 어린이 만화방송 '텔레토비'에서 착안했다. 동물로 형상화 된 악기를 통해 아이들의 재미를 높였고, 같은 곡을 2회 반복하여 보여줌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악기의 특징을 익히도록 설계됐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 제작에 힘쓰고 있는 제작사 ‘리틀퍼니’가 공연기획사 ‘하이컴퍼니’와 함께 기획한 작품이다. 하이컴퍼니의 조은선 대표는 “이번 공연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금관악기의 연주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악여행의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전체 관람가로 10월26일~10월27일 이틀간 총 4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으로 진행된다. 관람료는 2만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각종 할인 혜택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인천아트플랫폼 홈페이지(www.inartplatfor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
이 기자의 다른 뉴스보기
이전 페이지로 가기 맨위로

인천민주평화인권센터선학종합사회복지관강화뉴스중구자원봉사센터i신포니에타연수종합사회복지관인천교통방송(주)미추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