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포로보노 위촉식 가져
상태바
남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포로보노 위촉식 가져
  • 관리자
  • 승인 2014.07.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보노 33명 위촉, 맞춤형 1:1 매칭자문 서비스 제공
 
남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김용구)는 2일 홈플러스 인하점 2층 두레온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상시 상담 및 자문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프로보노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프로보노 33명은 2016년 6월 30일까지 2년간 남구 사회적경제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 특허, 디자인, 홍보, 고용 등 전 분야에 걸쳐 상담 및 자문 멘토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남구 사회적경제 기업은 애로가 발생하거나, 전문가의 상담·자문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남구센터를 방문 상담하여 요청하거나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프로보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남구센터에서는 프로보노와 연계하는 맞춤형 1:1 매칭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구 센터장은 “많은 사회적기업이 기업운영, 판로 및 자금 확보, 기업애로 해결 등에 많은 시간과 자원을 투입하고 있는 실정으로 이번에 위촉된 프로보노를 중심으로 On-off 상시 상담자문 체계를 구축하여 남구기업의 지속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아울러 수혜를 받은 사회적기업이 사회서비스를 확대하여 지역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이 정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