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공동체 활동가, 관심 있는 사람 모이세요
상태바
마을공동체 활동가, 관심 있는 사람 모이세요
  • 이재은 기자
  • 승인 2015.02.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3일(화) 오후 6시 교류모임 갖는다

 

 

(사)인천마을넷이 주최하고 인천시 마을공동체만들기 지원센터가 협력하는 ‘인천 마을네트워크 정기모임’이 열린다.

인천 마을네트워크 정기모임은 서로의 활동 이야기를 나누면서 교류와 교감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으며 인천에서 마을공동체 활동을 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동구 배다리 스페이스 빔(7월), 연수구 청학동 마을공동체 마을과 이웃(10월), 남동구 만수3동 마중물 도서관(12월)에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교류모임은 3월 3일(화) 오후6시, 남구 숭의동 평화시장에 있는 카페 ‘Bein 갤러리’(남구 참외전로(숭의동) 288-11)에서 열린다.

숭의동 평화시장을 둘러보며 창작공간조성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 후, ‘민선6기 인천시정부의 도시(재생)정책과 마을공동체 활동’을 주제로 한 워크숍이 진행된다. 이야기손님으로는 이왕기 박사(인천발전연구원 선임연구원)가 참여한다. 이후 참가자들이 최근 마을활동 소식들을 나누는 것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문의 및 신청은 지원센터(032-777-8200) 또는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https://docs.google.com/forms/d/1tLU2BdsYyvIXe_u4EEfTssvQWjCoPiH6ZUqjj50koUE/viewform?usp=send_for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