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째즈클럽〈버텀라인〉, 5월 무대 주인공들은?
상태바
신포동 째즈클럽〈버텀라인〉, 5월 무대 주인공들은?
  • 인천in
  • 승인 2024.05.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김대승 Rusty But Lusty Blues Band' 출연

 

신포동 째즈클럽 〈버텀라인〉이 5월 공연무대에 오를 뮤지션들을 공개했다. 

5월 4일(토)에는 오후 7시30분 '김대승 Rusty But Lusty Blues Band'가 출연한다. 
Vocal & Guitar 김대승, Bass 이정민, Drums 지유정이 연주한다. 김대승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출신의 블루스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다.

김대승과 함께하는 최고 실력의 연주자들 이정민, 지유정의 화려한 플레이를 만날 수 있다.

11일(토)에도 오후 7시30분 “Dr.Hong Jazz Band”가 무대에 오른다. Saxophone Dr.hong Piano 이하은, Bass 강병표, Drums 김선희가 출연한다. 색소포니스트 닥터홍은 캐나다 유학과 연세대 석사, 동국대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영국과 캐나다에서 활동했다. 이후 귀국 블루스를 기반으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18일(토) 오후 7시30분에는 제즈벤드 "Lush Life Jazz Band"의 차례다. Trumbone 이한진, T.Saxophone 김현일, Trumpet 콘스탄틴, Guitar 박경수, Bass 주지호, Drums 엄진용 등 6인조다. 트럼펫, 색소폰, 트롬본 혼파트 세명이 리드한다. 딕시랜드, 스윙, 라틴 재즈등 다양한 장르를 연주한다. 창단 20년 동안 활발히 활동중인 재즈 밴드다.

25일(토)에는 16회 인천라이브 클럽데이로 진행된다. 'G삼선'의 무대다. G삼선은 싱어게인 5호 가수인 블루스 김마스타, 예술의 전당 클래식기타리스트 고의석, 장터를 뒤집는 모던 포크가수 하이 미스터 메모리가 출연한다. Guitar & Vocal 김마스타, Classic Guitar 고의석, Guitar & Vocal 하이미스터메모리.

*입장료: 각 포스터참조(음주류별도)
*문의: 010-5657-1302
*입금안내: 국민 651025-93-118128(허정선)
*입금후 [날자/방문인원/성함/전화번호] 문자 남기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