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찾는 다양한 뮤지션들 - 버텀라인, 6월 공연 일정 공개
상태바
인천 찾는 다양한 뮤지션들 - 버텀라인, 6월 공연 일정 공개
  • 인천in
  • 승인 2024.05.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

 

신포동 째즈클럼 버텀라인이 6월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1일(토)에는 오후 7시 30분 “SILKY WARMS”이 무대에 오른다.
E.Violin 강해진, Vo & Gt 임은석, Bass 김왕준으로 구성됐다. 싸이키델릭, 프로그레시브, 섹시 & 소울 즉흥 락밴드다. 세계 무대를 목표로 달리고 있으며 밴드가 만들어 낸 수십곡의 환상적인 오리지널 송 넘버 들을 가지고 있다. 

8일(토)은 “JG Project”의 순서다. Bass 윤종건, Piano 박성준,  Drums 고영찬, Vocal 문지현를 멤버로 RnB, Fusion Funk를 연주하는 팀이다. 

15일(토)은 "신관웅 K-재즈 올스타즈 "이 무대에 오른다. Piano 신관웅, Bass 전성식, Drums 임헌수, Trumpet 최선배, Saxophone 김기철, Vocal 최용민이 함께 한다. 신관웅은 재즈+국악을 접목한 소울 짙은 k 재즈를 추구하는 아티스트다. 

4번째 토요일 22일은 “최대웅트리오”의 날이다. Drums 최대웅, piano 문주아, bass 박원빈이 이끄는 째즈의 밤이다.  스탠다드 재즈를 기반으로 리더 최대웅의 작곡과 편곡을 특유의 느낌으로 연주한다.

6월의 마지막 토요일 29일은 “김재윤Quartet”의 밤이다. Guitar 김재윤, Piano 양예본, Bass 주지호, Drums 백승엽이 등장한다. 하드밥, 비밥을 에너지 넘치는 기타 퀠텟의 사운드로 즐거운 연주를 선사한다. 

문의: 010-5657-13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