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 교복나눔터 하반기 사업 참여 학교 모집
상태바
미추홀 교복나눔터 하반기 사업 참여 학교 모집
  • 인천in
  • 승인 2024.08.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 미추홀구 관내 중‧고교 대상, 9월 6일까지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이하 에코센터)가 미추홀구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교복을 무상 세탁 지원하는 ‘2024 미추홀 교복나눔터’ 하반기 사업에 참여할 학교를 모집한다.

에코센터는 미추홀 교복나눔터 올 상반기 사업에서 총 3개교의 교복 450여벌을 세탁 지원했다.

미추홀 교복나눔터는 이영훈 미추홀구청장 공약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에도 미추홀구 관내 8개 중‧고등학교를 선정하여 교복 총 1,335벌을 세탁 지원하는 등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미추홀 교복나눔터 사업을 통해 물자 절약과 재활용의 가치를 인식시키고 자원 순환 및 환경 보호 실천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성장 속도가 빠른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필요한 여벌 교복을 나눔 하여 가계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에코센터는 미추홀구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9월 6일까지 이메일(incheoneco@daum.net)을 통해 참여 신청을 받고 선정된 학교에 방문해 기부된 교복을 수거 및 세탁하여 11월까지 교복나눔터를 운영한다.

조강희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장은“미추홀 교복나눔터 사업은 자원의 선순환과 나눔 문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환경보호와 재활용의 가치를 깨닫게 해줄 것.”이라며 “미추홀 교복나눔터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