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재단 새 브랜드 광고모델에 배우 김정은 선정
상태바
어린이재단 새 브랜드 광고모델에 배우 김정은 선정
  • 이미정
  • 승인 2010.05.03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모델료 전액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드라마 ‘파리의 연인’, 영화 ‘식객’의 대표 여배우이자 음악방송 ‘김정은의 초콜릿’의 MC로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정은이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선다. 

 최근 ‘초록우산’이라는 새로운 나눔 브랜드를 런칭한 아동복지전문기관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회장: 김석산)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김정은은 TV와 라디오 등 초록우산 공익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며, 광고 촬영을 통해 받은 모델료 전액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어린이재단의 새로운 브랜드 ‘초록우산’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어린이들을 보호하고 사랑을 담아 꿈을 펼칠 수 있게 도와주는 어린이재단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광고방송을 앞두고 있다.

 광고는 초록우산이 전 세계 18억 어린이를 보호하고 마음이 따뜻한 부자만이 가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린이재단의 나눔 참여에 대한 내용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런칭 광고에서 모델과 내레이션을 직접 맡은 김정은은 8월까지 이어지는 어린이재단 광고 캠페인에 초록우산 모델로 출연해 어려운 아동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

 어린이재단 김석산 회장은 이번 광고 모델 선정과 관련해 “평소 배우 김정은씨는 다양한 선행활동으로 주위에 잘 알려져 있고,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연예인이라고 알고 있다. 어린이재단이 새롭게 런칭하는 초록우산 이미지에 김정은씨가 가지고 있는 맑고 선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재단은 초록우산 브랜드 런칭 이후 5월 5일 서울광장에서 초록우산 나눔 놀이터를 통해 나눔 책방, 초록우산에 그림을 그리는 나눔 아트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다양한 사업 활동에 초록우산 아이콘을 연계해 어린이 복지를 위해 초록우산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 사진설명: 어린이재단 초록우산 CF 속 배우 김정은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