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신당 김상하 후보, "안상수-송영길 표로 심판해야"
상태바
진보신당 김상하 후보, "안상수-송영길 표로 심판해야"
  • master
  • 승인 2010.05.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하 진보신당 인천시장 후보가 한나라당 안상수 후보의 8년과 민주당 송영길 후보의 10년을 표로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0일 인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나라당 안상수 후보의 8년 과정 속에 인천시는 이혼율, 실업률, 청년실업률, 국토·지역개발비 비율이 1위, 이혼율은 8년 연속 1위를 나타냈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어 "사회복지예산 비율, 무상급식 지원액, 녹지율, 생활권 도시림의 면적, 인천지역 고3 수험생의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경제성장률 0.3%로 모두 꼴지"라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송영길 후보에 대해서도 "국민의 심판을 받았으나 냉철한 평가와 반성도 없는 민주당의 송영길 후보가 대안이 될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민주당이 완전 장악하고 있는 호남의 지방정부가 과연 한나라당이 완전 장악하고 있는 영남의 지방정부보다 서민에게 더 나은 것이 없다는 사실을 보면, 우리 서민들이 희망을 가져야 할 정당이 어디인지 명확해 진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번 6·2 지방선거를 미래를 지향하는 권력과 구시대 권력의 한판 승부로 규정하고 있다"라며 "진정한 인천의 발전과 살맛 나는 인천을 진보신당 김상하가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며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