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녹색연합, 생태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인천녹색연합, 생태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관리자
  • 승인 2014.02.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동무, 게눈, 또랑 참가자 모집
인천녹색연합이 대표적인 생태교육 프로그램 초록동무·게눈·또랑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3월부터 12월까지 한 달에 한 번씩 숲·갯벌·하천에서 진행된다.
인천녹색연합 생태교육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이어지는 생애주기별 교육이다. 그 중 초등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록동무는 네 개의 지역(계양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에 있는 숲에서 초등학생(1학년~5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생태적 감수성을 길러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게눈은 청소년(초등학교 6학년~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갯벌에서 활동하는 프로그램이다. 파괴되어가는 인천지역 갯벌 실태를 조사하여 갯벌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갯벌 보존에 앞장서게 한다.
 
또랑은 청소년 (중학교 2학년~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인천 지역 하천에서 활동하는 프로그램이다. 하천의 생태계를 보고 느낌으로써 하천 생태계에 대한 이해와 하천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초록동무는 2월 4일까지, 게눈·또랑은 2월 6일까지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인천녹색연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게시글을 읽어본 후 신청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