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펀런’ 삿포로에서 6일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인천AG ‘펀런’ 삿포로에서 6일 성황리 개최
  • 양영호 기자
  • 승인 2014.07.07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초의 소셜 아시안게임 구현 위해 스마트 토치 릴레이 행사도 진행

인천아시안게임의 해외 홍보행사 펀런(Fun Run)이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 일본 NOC 및 2017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의 공동 주최로 7월 6일(일) 삿포로 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가 6일 밝혔다.

금번 행사는 삿포로의 ‘6시간 릴레이 마라톤’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삿포로 시민 500여명이 참가하여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자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쿠시마 노리아카 삿포로 부시장, OCA 대표 제레미 워커, 조직위 김재인 홍보본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홍보 영상 상영,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방송 등을 통해 인천아시안게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특히, 역대 최초의 소셜 아시안게임 구현을 목표로 하는 조직위는 스마트 토치 릴레이 행사를 현장에서 직접 진행하며 현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고 조직위는 전했다.

김재인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 홍보본부장은 "이웃나라 일본, 2017년 동계아시안게임 개최지인 삿포로에서 인천대회를 알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대회기간 많은 일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하여 아시안게임의 생생한 현장을 즐기기 바란다"는 기대와 함께 스포츠를 통한 양국간의 교류가 더욱 확대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사진제공 :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