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드론촬영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드론촬영 수강생 모집
  • 편집부
  • 승인 2016.02.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자서전 제작 등 5개 교육분야 모집
시청자미디어재단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가 ‘드론촬영–드론, 세상을 기록하다’, ‘시니어–내가 만드는 영상 자서전’ 등 5개 교육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프로그램은 △드론촬영-드론, 세상을 기록하다, △시니어-내가 만드는 영상 자서전, △아나운싱-목소리에 색을 입히다, △차근차근 배우는 동영상제작, △주부영상-나만의 앨범 만들기로 총 5개 프로그램이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작년 성황리에 마친 두 차례의 드론 특강에 이어 ‘드론촬영-드론, 세상을 기록하다’를 상설미디어교육으로 편성, 올해 총 4회 교육을 진행한다. 드론촬영 교육에서는 드론이란 무엇인가부터 기초 조종법, 올바른 촬영방법을 익힌다. 첫 수업은 3월 26일(토)에 시작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에 진행된다.
 
‘시니어-내가 만드는 영상 자서전’은 시니어를 위해 개설된 강의로, 영상 자서전 제작을 통해 기획과 촬영·편집까지 경험할 수 있는 강의이다. 강좌는 3월 2일(수)부터 매주 수, 금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며, 1회 2시간 교육한다.
 
‘아나운싱-목소리에 색을 입히다’는 발성과 호흡법 트레이닝을 통해 수강생들의 올바른 발음 구사와 스피치 능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하는 강좌이다. 교육은 3월 8일(화)부터 매주 화, 목요일에 진행되며, 수업시간은 직장인과 학생을 고려해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로 편성했다.
 
‘차근차근 배우는 동영상제작’은 동영상제작 교육과정의 기초단계로 기획부터 편집까지의 영상제작과정 전반에 대한 이해를 목표로 한다. 총 8회의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은 나만의 콘텐츠를 완성한다. 강의는 3월 5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총 8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다.
 
‘주부영상-나만의 앨범 만들기’는 주부 맞춤 영상 제작 강좌이다. 교육은 기초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활용하여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영상 앨범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업은 3월 8일(화)부터 2주간 화, 목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교육 신청 및 내용,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incheoncomc)를 참조하거나 담당자(032-722-7914)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