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리 요일가게 '다~괜찮아, 야매특강'
상태바
배다리 요일가게 '다~괜찮아, 야매특강'
  • 강영희 객원기자
  • 승인 2016.05.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요일 가게 <야매책방>, 인디자인으로 만드는 아코디언 북!

배다리 요일가게 <다~괜찮아>가 5월 프로그램으로 힙스터를 위한 인디자인 야매특강 '아코디언북 만들기'를 준비했다. 야매특강은 다양한 재능을 찾아 연결하고 나누는 일환으로 자격증은 없지만 재능나눔이 가능한 사람들을 찾고, 저렴한 비용으로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하는 자리다. 

'힙스터'는 주류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패션과 음악, 문화 등 비주류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이번 인디자인 특강에서는 '아코디언북 만들기' 과정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작은 책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수업과정은 아코디언북 사례소개/수강생주제잡기, 디자인구성하기→ 사진 셀렉 및 보정, 텍스트 다듬기→ 인디자인 기초(틀잡기, 시진과 텍스트 넣기) → 작업 피드백 및 완성/디지털 인쇄 주문하기의 네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5월13일~5월27일까지 총 3회수업한다. 매주 금요일(오후 4:30~6:30), 요일가게 야매책방, 정원: 8명, 수강료: 7만원
* 2.3강에서는 노트북을 필수 지참. * 결과물 인쇄비는 별도.  *문의 010-9007-3427  *5명 이상 모이면 계속 수업 진행. 

강사: 이재은 (마음만만연구소 대표. 손바닥 사진책 만들기 강사) : 글쓰기와 사진을 결합한 장르에 관심이 많으며 ‘돋보기 없이 보는 카드소설’, ‘카드에세이로 떠나는 인천섬여행’ 프로젝트를 준비중입니다. 여행에세이<가난한 내 얼굴을 보고 떠날 수밖에 없다는걸 알았을 것이다>를 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