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인천시민에게 금메달로 보답"
상태바
박태환, "인천시민에게 금메달로 보답"
  • 안영우 기자
  • 승인 2016.07.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방문, 리우올림픽 출전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 전해



리우올림픽에 출전하게 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인천시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태환 선수는 15일 오전 인천시청을 방문, 유정복 시장에게 “한국의 훈련장소 마련에 고민하던 차에 시장과 관계자들의 도움으로 문학박태환수영장에서 훈련할 수 있게 된데에 감사드린다”며 “이곳에서의 새벽 훈련이 많은 도움이 된다. 현재 큰 부상은 없고 컨디션 조절만 잘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고 리우올림픽을 준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박태환 선수의 인천시 방문은 인천시청 소속으로 선수활동을 펼친 박 선수를 위해 인천시가 대한체육회와 국제스포츠 중재재판소(CAS)에 리우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도록 호소문을 발표하는 등 적극적으로 입장을 표명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뤄졌다.

 이에 유정복 시장은 “인천시민뿐 아니라 온 국민이 성원하고 있다는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길 바란다”며, “리우올림픽 출전을 위해 분명한 의지와 목표를 갖고 준비해 온 박 선수가 그동안의 많은 어려움을 잊고 최선을 다해 좋을 결과를 얻어 인천시와 대한민국의 위상 높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천시는 올림픽 출전이 확정된 박태환 선수를 위해 미국 전지훈련 전에 충분한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문학박태환수영장을 훈련 장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