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접수
상태바
인천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접수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4.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희망지역 및 시설 신청받아

인천문화재단은 오는 26일까지 ‘2017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에 희망하는 지역 및 시설의 신청을 받는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공연장, 전시관과 같은 문화시설이 부족한 도심 외곽, 구도심, 섬 등의 문화소외지역과 신체 및 물리적 제약으로 인해 문화활동을 누리기 어려운 이웃에게 문화예술단체가 직접 찾아가 음악, 연극 등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음악, 연극, 복합장르 중심의 관람형 프로그램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지역 및 시설에서는 심의를 거쳐 구성된 25개의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단, 최근 2년간 찾아가는 문화활동의 프로그램을 접한 시설 등의 경우, 올해 선정의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다.
 
신청 접수는 오는 17~26일까지 방문, 등기(우편), 이메일, 팩스를 통해 받는다. 자세한 안내와 신청서 양식, 신청 가능한 프로그램 목록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ifa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2-760-10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