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강사단, 공정무역 교육받아
상태바
사회적경제 강사단, 공정무역 교육받아
  • 어깨나눔
  • 승인 2017.07.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사경센터, 국제공정무역 한국사무소 조소연 부장 강의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전경희)에서는 7월 26일 제물포스마트타운(JST) 세미나실에서 사회적경제 강사단 30여명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강사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는 공정무역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와 발전방향 등에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조소연 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았다.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회적경제 강사단은 사회적경제가 새로운 경제패러다임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변화하는 사회적경제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일반 시민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가치관을 정립하는 시기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사회적경제 교육을 함으로써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인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교육을 주관한 전경희 센터장은 “사회적경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경제 강사단들이 사회적경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교육을 통해 일반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사회적경제 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반시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적경제 강의는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는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032)725-33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