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사회적가치 실현 비전 선포식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사회적가치 실현 비전 선포식
  • 어깨나눔
  • 승인 2018.11.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성장 등 핵심 전략 4대 목표 제시
 


인천항만공사(이하 공사)가 사회적 가치 실현 비전으로 ‘항만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상생 허브’를 선포했다. 또 비전 실현을 위한 핵심 전략 4대 목표로 ‘경제성장’, ‘균형성장’, ‘협력성장’, ‘신뢰성장’을 제시했다.

공사는 지난 11월 14일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를 맞아 인천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사회적경제계 관계자 및 항만·물류·건설 등 협력사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열었다.

‘항만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상생 허브’는 공사의 고유 인프라인 항만과 배후 부지를 통해 고객과 국민들에게 최상의 인프라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소통함으로써 상생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다짐이다.

남봉현 공사 사장은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의 핵심은 항만 인프라의 활성화를 통해 혁신성장을 이뤄내는 것”이라며 “세상과 지역을 연결하고 상생함으로써 균형과 협력, 신뢰를 바탕으로 인천 항만 구성원과 협력기업, 지역사회가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는 공사가 공사 협력사들과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되는 행사다.
 
특히 이날 파트너스데이에서는 남봉현 사장과 협력기업 대표자가 함께 상생협력을 위한 동반성장 공동 선언식을 진행했다.

공사는 상생협력·동반성장 선언문을 통해 ▲수평적 기업생태계 구현 ▲개방형 혁신 ▲일자리 창출을 통한 소득주도 성장 등에 앞장서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공사는 올해 공사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높은 성과를 올린 ▲에스틸 ▲동우개발 ▲현대건설 등 3개 협력사를 선정해 ‘동반성장 공로상’을 시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