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블록체인 인 송도' 10일 열린다
상태바
‘헤이, 블록체인 인 송도' 10일 열린다
  • 이창열 기자
  • 승인 2019.05.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대 산학협력단 등 주최,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으로 '주목'





인하대 산학협력단과 인천시 연수구청, 송도블록체인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헤이, 블록체인 인 송도(Hey, Blockchain in Songdo)’가 10일 인천 송도 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가상을 넘어 블록체인 사용화 증명 Show case’를 부제로 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모여 블록체인 관련 금융과 콘텐츠, 거래소, 상용화 등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다룰 예정이다. 또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블록체인과 관련한 글로벌 창업?육성 방안과 학술 교류, 산학 협력을 논의하고 인재 육성,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파생 기술 연구 등 미래 블록체인 산업을 이끌어 갈 이들을 키워내기 위한 방안을 나눈다.
 
탁기영 UUNIO 대표와 김정은 인하대 경영학과 교수, 이일희 xensor 대표, 김영종 프릭엔 대표, 정상호 delio 대표, 조현진 Brp 대표, 이중원 콘텐츠프로토콜 팀장, 김형근 땡글 대표이사, 구태언 변호사 등이 토론자로 나와 ‘블록체인과 크립토마켓’, ‘블록체인 생태계 패러다임 변화’, ‘블록체인기반 디지털 콘텐츠’ 등 세 가지 주제로 토론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