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방송 봄 맞이 부분 개편
상태바
경인방송 봄 맞이 부분 개편
  • 김주희
  • 승인 2011.03.2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음악 세계 펼쳐보인다"

취재: 김주희 기자


봄 프로그램 부분 개편으로 '박준출의 뮤직박스'와 '김경옥의 월드뮤직'을 맡아 진행할
경인방송 iTV FM 박준철, 김경옥(사진 왼쪽부터) 아나운서.(사진=경인방송)

경인방송 iTV FM 90.7MHz가 봄을 맞아 21일부터 프로그램을 부분 조정한다고 20일 밝혔다.

경인방송은 월~목 오전 11시 김경옥의 월드뮤직을 비롯해 박준철의 뮤직박스(매일 자정), 안소영의 음악 여행(주말 오전 7시), 홍가령의 신나는 라디오(주말 오후 6시), 산업안전 조심조심 코리아(금 오전 11시) 등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경인방송 아나운서 김경옥이 진행하는 ‘월드뮤직’은 아시아, 유럽, 남미 지역 등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전 세계 음악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딱딱한 음악 설명보다는 음악을 편안하게 직접 듣고 즐길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라고 경인방송은 설명했다.

박준철의 뮤직박스는 경인방송이 지난해 진행한 ‘프리랜서 DJ 선발대회’에서 주목받았던 박준철 아나운서가 맡는다.

박 아나운서는 "새벽시간은 청취자들의 몰입도가 높은 시간 중 하나이다"면서 "라디오를 듣기 위해 채널을 선택한 청취자들에게 편안한 음악 위주로 편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산업안전 조심조심 코리아’는 산업안전보건공단과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청취자들이 산업안전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있도록 사례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밖에 톡톡 튀는 진행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DJ 홍가령과 안소영이 각각 진행하는 ‘신나는 라디오’와 ‘음악여행’은 한 주간 지친 청취자들에게 음악을 통해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인방송 관계자는 "대대적인 개편 대신 부분 조정을 통해 보다 다양한 음악과 지역 이야기를 담도록 하겠다"면서 "경인방송은 지역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 유일의 지상파 방송으로서 노릇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