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공연장에서 <황.금.토.끼>를 즐겨라
상태바
야외공연장에서 <황.금.토.끼>를 즐겨라
  • master
  • 승인 2011.03.3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야외상설공연 열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야외상설공연이 <황.금.토.끼>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황금 같은 금요일, 토요일 끼 있는 무대’의 줄임말인 <황.금.토.끼>는 즐거운 공연 관람으로 여유롭게 주말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열린 무대이다.

<황.금.토.끼>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저녁노을에 물든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금요일 저녁에는 클래식, 마술, 전통놀이, 민요, 어린이 연극, 댄스, 7080 노래 등 매주 다른 테마의 공연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요일 저녁에는 우리 장단, 우리 춤사위로 풀어내는 인천시립무용단의 신명나는 몸짓과 흥미진진한 인천시립극단의 야외극, 귀와 마음을 배부르게 채우는 인천시립합창단 노랫소리, 가슴까지 시원한 인천시립교향악단의 브라스 향연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과 하나되는 시간으로 우리 곁에 있는 인천시립예술단을 느낄 수 있다.

복장과 형식, 관람료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감동과 열정적인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예술마당 <황.금.토.끼>는 올해도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무대로 새로운 감동을 주게 된다.

○ 공연일정 : 2011년 4월 23일~10월 8일 /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 공연장소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 관 람 료 : 무료

○ 공연문의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032)420-2744, 2732

※ 야외공연은 우천 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