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마스터들과 함께 '귀 호강' 해볼까요?
상태바
보컬 마스터들과 함께 '귀 호강' 해볼까요?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1.1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신년콘서트 '보이스 오브 더 마스터즈' 18일 열어
차지연, 양준모, 아리현 등 팝페라, 뮤지컬, 클래식 분야 보컬 마스터들 '출동'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선보이는 2020년 신년콘서트 ‘보이스 오브 더 마스터즈’가 오는 18일 오후 7시, 관람객을 기다린다.

콘서트 제목과 같이 이번 행사에는 많은 이들에게 ‘보컬 마스터’로 불리우는 음악가들이 무대에 오른다.

1부에서는 매년 90여회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오페라·발레 공연단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힐링 팝페라 가수라는 별명을 가진 팝페라아티스트 ‘아리현’, 경연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탈리아 등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해 온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미라클라스’가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 계획이다.

2부에서는 뮤지컬 라이온킹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했고, 최근 경연프로그램서 5관왕까지 차지한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삼총사 등에서 호평받은 뮤지컬배우 ‘양준모’가 뮤지컬 곡부터 대중가요까지 천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공연은 18일 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진행되며 V석은 9만원,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이다.

예매는 회관홈페이지 및 엔티켓·인터파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회관 유료회원 및 수험생, 인천e음카드 소지자 등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