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3.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사회적경제기업 총 10곳 선정해 지원
제품디자인 부문 최대 1,800만원, 시각·포장·멀티미디어 디자인 부문 최대 990만원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인천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총 10곳의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해 제품·시각·포장·멀티 각 분야의 디자인개발을 지원한다.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이라 명칭된 이 사업은 센터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인천디자인기업협회가 협력해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개발을 지원해 보다 경쟁력 있고 완성도가 높은 제품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지원분야는 제품디자인과 시각·포장·멀티미디어 디자인 부문이며 제품디자인 부문은 최대 2천만 원의 개발비에서 90% 이내(최대 1,800만원), 시각·포장·멀티 부문에서는 최대 1,100만 원의 개발비에서 90% 이내(최대 990만원)로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인천소재의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이며 일반기업은 제외된다. 제품디자인 개발 분야에 신청할 기업인 경우 공장등록기업 또는 공장가동중임을 증명 가능한 기업은 가점을 받는다.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4월1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서를 포함한 첨부서류(사업계획서, 공장등록증명원 사본, 사업자등록증, 최근년도 재무제표,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정보제공동의서 등)를 이메일(incheonse@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선정 과정에서는 인터뷰 및 서류, 발표용 PT 서식 심사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모집공고의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