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3분 영화제' 개최한다
상태바
연수구, '3분 영화제' 개최한다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7.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 영화제 with Sondgo' 8월15일까지 참가작 공모
장르와 지역 구분 없이 모두 참여 가능, 시민들도 수상작 선정에 참여할 수 있어
수상작에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 부상, 트로피 지급 예정

연수구는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 영화제 with Sondgo’ 출품작을 내달 15일까지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누구나 영화를 만들어가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하에 스마트폰·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영상미디어 재원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올 9월(영화제 개최예정일)을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제작된 단편영화(3~10분) 작품이라면 극·다큐멘터리·실험·애니메이션 등 장르 구분 없이 모두, 그리고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성과 참신성,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후보작을 선정하고 오는 8월25일에 ‘㈜씨네허브컴퍼니’ 온라인 플랫폼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5일간 네티즌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게 된다.

네티즌들의 투표와 국내 영화감독 및 관련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을 통해 최종 선정된 작품은 오는 9월 영화제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

대상은 상금 500만원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되고, 최우수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및 연수구청장 특별상에는 각각 상금 200만원과 부상이 수여된다.

공모방법은 ㈜씨네허브컴퍼니 홈페이지(www.cinehubkorea.com)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완성본을 접수하면 된다.

이번 영화제는 ㈜씨네허브컴퍼니가 주최/주관하며, 연수구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