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군·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에 송춘규 서구의회 의장
상태바
인천시 군·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에 송춘규 서구의회 의장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7.3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회장에 김유순 계양구의회 의장, 감사에 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 사무총장에 최찬용 중구의회 의장
제8대 인천시 군·구의회의장협의회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된 송춘규 서구의회 의장 

송춘규 서구의회 의장(무소속, 청라1·2·3동)이 제8대 인천시 군·구의회의장협의회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의회의장협의회는 30일 이같이 발표하며 부회장에는 김유순 계양구의회 의장(무소속, 계산4동)을, 감사는 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민주당, 숭의1~4, 용현1~4동), 사무총장은 최찬용 중구의회 의장(무소속, 영종·운서·용유·영종1)이 맡게 됐다고 밝혔다.

송 신임 협의회장은 향후 2년동안 전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인천을 대표하여 참석하게 된다.

이날 송 신임 협의회장은 “기초 의회에 대한 불합리적 제도를 개선하고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선 의원인 송춘규 신임 협의회장은 지난 1991년 초선 구의원이 됐고 이후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천환경공단 이사회 의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이날 선출된 간부진 4명 중 이안호 의장을 제외한 3명은 민주당 시당의 의원총회 결정(당론)을 어기고 야당인 통합당과 야합한 것이 드러나 제명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