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3'
상태바
2020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3'
  • 서예림 기자
  • 승인 2020.12.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고 어울리는 한마당
2020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3' 공연 모습(사진제공=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2020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3' 공연 모습(사진제공=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2020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 시즌3’이 9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축제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려 장애인들이 문화·예술적 재능을 발휘하며 비장애인과 함께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복지관은 지난달 온라인으로 참가자 모집공고를 내고 비대면 투표를 진행해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예술분야 영역의 개인 및 그룹 10팀을 선정한 뒤 공연 영상을 찍어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팀의 다채로운 공연영상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시청자들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규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축제가 비대면으로 진행돼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없어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며 "향후 정상적인 대면 공연이 이루어질 수 있을 때까지 장애인들이 문화예술 공연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