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기지 부평, 청년모임 '유인' 참여자 모집
상태바
유유기지 부평, 청년모임 '유인' 참여자 모집
  • 서예림 기자
  • 승인 2021.03.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 신청접수

인천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오는 22일까지 청년들 간 네트워크 활성화와 꿈을 응원하는 ‘유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팀 33개가 참여해 지역 이슈와 관련된 분야에서 캠페인, 영상·음원·게임 제작, 공모전 수상, 세미나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자율과제 모집 대상은 최소 3인 이상의 인천 청년들로 구성된 모임이다. 지역 이슈와 관련된 문화예술·교육·사회복지·경제 등을 다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모임이면 신청가능하다.

또 올해부터는 팀뿐 아니라 개인도 참여할 수 있는 지정과제도 추가됐다. 지정과제는 유유기지 부평을 홍보하는 콘텐츠 개발활동이 진행된다. 캐릭터 디자인 및 개발에 관심 있거나 디자인공모전 참여 등 실무경험이 있는 인천 청년 3인 이상 모임 또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일정은 오는 25일 1차 합격자 발표 후 27일 면접심사를 진행한다. 유인에 최종 선정된 청년들에게는 내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최소 50만원, 최대 2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청년모임 지원활동을 돕는다.

프로그램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