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 나눔 온(溫)택트’
상태바
‘한끼 나눔 온(溫)택트’
  • 인천in
  • 승인 2021.03.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인천석유화학 30일 전달식 갖고 10주 나눔 릴레이 마무리

 

SK인천석유화학이 30일 서구노인복지관에서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진행하고 지난 10주간의 나눔 릴레이를 마무리했다.

‘한끼 나눔 온(溫)택트’는 코로나19 장기화 속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1월 26일부터 10주간 인근 지역 9개동에 거주하는 115명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총 8천여식의 도시락과 식품 키트가 담긴 음식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된 4천 2백만원은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본급 1%를 기부해 조성한 ‘1% 행복나눔’ 기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SK인천석유화학 이동용 노조위원장은 “가장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께 작은 나눔으로나마 온기가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서연 인천서구노인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무료급식소 운영이 중단된 상태라 결식 위기에 처한 홀몸 어르신들께서 음식 꾸러미를 받고 고마워하셨다”며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으로 어르신들께 큰 도움이 되어준 SK인천석유화학 모든 구성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달에는 홀몸 어르신 50여명과 기초생활 수급자 가정 등 서구지역 소외계층 634가구에 총 1천 5백만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