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연수e음 아파트입주자 특화카드 발행 확대
상태바
연수구, 연수e음 아파트입주자 특화카드 발행 확대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1.04.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송도파크자이' 입주민들과 특화카드 협약 체결
연수구가 관내 아파트단지 2곳과  ‘연수e음 입주자 특화카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 연수구가 지역화폐 연수e음을 활용해 새로 만든 아파트입주자 특화카드의 발급 대상이 늘었다.

1일 연수구는 송도1동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동춘동 '송도파크자이' 등 2개 아파트단지 입주민들과 연수e음 입주자 특화카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현재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 아파트 주민들에게만 발급되고 있는 입주자 특화카드의 발급 대상을 늘려 사용자의 편리성 확보는 물론 단지 내 상가의 상생을 함께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연수구 지역화폐 연수e음 플랫폼과 연계된 이 특화카드는 아파트 입·출입 기능은 물론 결제기능, 결제시 캐시백 및 현장할인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입주자 특화카드를 이용해 혜택+(플러스) 가맹점에서 결제할 시 3~7% 선 할인과 17% 적립금 환급, 1%의 추가 할인과 1% 적립금 환급을 더해 총 22~2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수구는 롯데캐슬 캠퍼스타운과 송도파크자이 상권 내 연수E음 혜택+(플러스) 가맹점을 확대해 특화카드 사용처를 최대한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지역 주민들이 혜택을 받고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수E음 사용 확대를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