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인 오케스트라로 감상하는 ‘시네마 클래식 데이’
상태바
60인 오케스트라로 감상하는 ‘시네마 클래식 데이’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1.06.1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3일 오후 7시30분 부평아트센터

부평구문화재단은 오는 7월23일 오후 7시30분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시네마 클래식 데이’ 공연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 역대 흥행했던 영화 작품 중 대중들의 기억 속에 인상적으로 남아있는 영화 OST를 60인조의 풍성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선보인다.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미국의 슈퍼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의 OST를 비롯해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OST, 오스카가 선택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녹음에 참여한 ‘태극기 휘날리며’ 등 다양한 영화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프라노 김신혜, 테너 이명현이 푸치니 오페라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베르디의 아리아 ‘여자의 마음’ 등을 노래하고, 원주시립교향악단의 음악감독이자 상임지휘자 김광현이 지휘와 해설을 맡아 공연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국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한다.

티켓은 전석 2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나 전화(032-500-2000)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