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킥복싱협회, 마전장애인공동생활가정에 생계비 지원
상태바
인천서구킥복싱협회, 마전장애인공동생활가정에 생계비 지원
  • 인천in
  • 승인 2021.08.30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서구킥복싱협회(회장 이택규)는 27일 인천 서구 공촌동에 있는 마전장애인공동생활가정(시설장 임종학)을 방문하여, 양곡 20kg 3포와 밑반찬을 살 생계비 50만 원, 그리고 아디다스 운동화 4켤레 등 총 100여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마전장애인공동생활가정은 2001년 3월부터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가 인천 서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정원 4명의 소규모 장애인 거주 시설로 최근 시설 거주자 중 1명이 자립한 후, 현재 지적장애인 3명이 거주하고 있다.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일명 그룹홈)은 소수의 장애인이 지역사회 내 일반 가정 같은 주거환경에 거주하며, 사회구성원으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독립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시설이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과 지원 물품은 정은천 경기도킥복싱협회장, 현정호 인천광역시킥복싱협회장, 최순묵 세종시킥복싱협회 전무이사, 박성득 대구광역시킥복싱협회 전무이사, 이택규 인천서구킥복싱협회장 등 대한킥복싱협회 임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십시일반 마련하였다.

인천서구킥복싱협회는 지난달 19일에도 전국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인 인천서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