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제7회 혁신교육한마당&학부모 에듀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인천시교육청, 제7회 혁신교육한마당&학부모 에듀페스티벌 개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1.10.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교육청은 교직원·학생·학부모 등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제7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학부모 에듀페스티벌을 다음 달 6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를 품은 우리인천교육, 혁신의 시공간을 거닐다’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강연과 발제, 사례발표, 공연 및 온라인 전시 등으로 마련됐다.

1부는 ‘인천 혁신미래교육,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라는 주제로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이 발제한다. 교사와 학부모 공연, 학생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영상 등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시간과 대화를 나누는 순서로 진행된다.

2부는 ‘사람을 만나다’, ‘시간을 마주하다’, ‘공간을 펼치다’라는 주제로 민주적공동체, 미래형 혁신학교, 교육회복, 온라인 학습환경, 동아시아시민교육 등 총 22개의 세션에서 인천교육에 대한 방향을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를 원하면 행사 홈페이지(https://incheonhanmadang.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화(420-8233, 8279)로 문의하면 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구성원들과 위드코로나 시대를 넘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인천 혁신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