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소래아트홀서 진행
상태바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소래아트홀서 진행
  • 인천in
  • 승인 2021.10.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더부산, 전국투어 일정 공개…인천 11월 13, 14일

 

㈜플레이더부산이 제작한 어린이뮤지컬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 공연이 오는 11월 13일부터 이틀간 인천남동소래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진평왕, 덕만공주 등 등장인물에 흥미를 갖도록 기획됐다.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액션판타지 뮤지컬로 캐릭터 중심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넘버곡은 레게, 펑키락, 클래식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활용해 만들었다.

모든 행사 일정은 거리두기 지침을 지켜 진행된다. 방역을 총괄하는 담당자를 지정해 인천남동소래아트홀과 관계 기관 등과 신속하게 협력할 방침이다.

공연장 출입 시 QR코드, 안심콜 등 방문자출입기록 서비스를 도입하고 상시 방역 관리 전담 요원을 배치해 관람객 안전을 위한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을 지속해서 안내한다.

‘더퀸_선덕여왕의 귀환’ 전국투어는 11월 13일 인천남동소래아트홀, 12월 4일 포항문화예술회관, 12월 11일 대구아양아트센터, 12월 1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일정과 장소, 프로그램 내용 등은 ㈜플레이더부산 홈페이지(playthebusan.modoo.at), 인스타그램(instagram.com/playthebusa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