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위기 물씬 즐기며 - 이천 별빛정원우주
상태바
연말 분위기 물씬 즐기며 - 이천 별빛정원우주
  • 오은정 시민기자
  • 승인 2021.12.0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핫플레이스] 영동 고속도로 폐도의 새로운 탄생
수많은 조명으로 화려한 핫플레이스가 되다.

인천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는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별빛정원우주'. 지금 시즌에 방문하면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별빛정원우주는 기존에 사용치 않았던 영동 고속도로 폐도와 약 1만평의 잔여 부지를 활용한, 빛과 자연을 테마로 한 신개념 체험문화 공간이다. 2017년 10월 영동고속도로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오픈했다.

해가 지고 조명이 들어온 오후 7시쯤 별빛정원우주에 도착했다. 현장에는 영동고속도로 양방향(강릉/인천)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국도로도 오갈 수 있다. 입구 앞쪽으로는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기에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천-별빛정원우주
이천-별빛정원우주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스페이스 타워'는 별빛정원우주에서 가장 화려한 공간으로 인증샷 장소로 인기가 많은 스팟이며 시간에 맞춰 화려한 미디어 아트 쇼도 관람할 수 있다. '별빛정원 우주'는 빛으로 우주를 표현하는 10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에 따라 연출도 조금씩 달라지고, 현재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컨셉을 만나볼 수 있다. 은하수 속을 거니는 듯한 경험도 할 수 있고,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라이팅 쇼 관람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귀여운 거대 토끼, 다양한 모양의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어 또 다른 관람 재미를 선사한다.

 

별빛정원우주 내 '스페이스 타워'
별빛정원우주 내 '스페이스 타워'

 

'인증샷' 스팟이 많은 곳인만큼 사진 찍는 편의도 고려한 세심한 부분이 눈에 띈다. 각 인증샷 스팟마다 카메라 거치대가 마련되어 있고, '별빛정원우주' 입구에서는 삼각대와 담요도 대여를 할 수 있다. 아무래도 야외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오랜시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다보면 추울 수도 있다. 핫팩을 미리 준비해가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크리스마스와 연말 느낌을 온전히 느끼며 다양한 컨셉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이천 별빛정원우주. 데이트 장소, 가족 나들이 장소로 추천한다. 이번 주말,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드라이브 겸 재미난 추억을 남기는 방법으로 이천 별빛정원우주에 다녀와보자.

 

별빛정원우주 전경
별빛정원우주 전경

 

별빛정원우주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시간 : 매일 12:00 - 23:00 ※ 야간 운영시간 공식 홈페이지 참고

홈페이지 : http://www.ooozo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