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최정 ‧ 최항 형제 '행복한 겨울'
상태바
SSG랜더스 최정 ‧ 최항 형제 '행복한 겨울'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1.12.1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 최정, 홈런왕 + 7번째 골든글로브
동생 최항, 4년 열애 끝에 18일 백년가약
올 시즌 홈런왕 최정은 개인 통산 7번째 3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했다. 사진은 지난 10월 30일 개인 통산 400홈런 시상식 장면(사진=SSG랜더스 홈페이지)
올 시즌 홈런왕 최정은 개인 통산 7번째 3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했다. 사진은 지난 10월 30일 개인 통산 400홈런 시상식 장면 (사진=SSG랜더스 홈페이지)

SSG랜더스에서 뛰고 있는 형제 내야수 최정과 최항이 유난히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개인 통산 400호 홈런을 기록하는 등 35홈런으로 이 부문 1위에 오른 최정은 골든글러브까지 받아 상복이 터졌다. 특히 지난 2019년 이후 2년 만에 3루수 부문 황금 장갑의 주인이 됐다. 개인 통산 7번째 수상.

한국 프로야구사에 최정이란 이름을 빼놓고 없을 만큼 빼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최정은 한대화 전 한화 이글스 감독의 3루수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인 8회에 근접했다.

수상 소감을 위해 마이크를 잡은 최정은 정용진 구단주님을 비롯한 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김원형 감독님과 코치님들, 선수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SSG 랜더스 내야수 최항이 오는 18일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남이 된다.(사진=SSG 랜더스)
SSG 랜더스 내야수 최항이 오는 18일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남이 된다. (사진=SSG 랜더스)

동생 최항도 형 최정과는 또 다르게 이번 겨울 입이 귀에 걸렸다.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화이트베일에서 신부 임도연양과 웨딩마치를 울리는 것.

지인소개로 만나 약 4년간 사랑을 키워 온 두 사람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인천 송도에서 신접살림을 차린다.

최항은 아내를 만나 하루하루가 좋고, 이제 둘이 아닌 하나로 좁은 길 역시 든든히 걸어나갈 수 있다는 생각에 걱정보단 감사한 마음이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보다 더욱더 축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