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대학원대학교 '제1기 영성경영크리스천 최고경영자 과정' 개설
상태바
주안대학원대학교 '제1기 영성경영크리스천 최고경영자 과정' 개설
  • 인천in
  • 승인 2022.02.2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대학원대학교와 믹룩 ORU총장이 미국 ORU에서 업무협약을 맺은 후 양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안대학원대학교(이사장 주승중, 총장 윤순재)가 제1기 영성경영 크리스천 최고경영자 과정(SM C-CAMP)을 개설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

SM C-CAMP는 주안대학원대학교가 미국 오럴로버츠대(ORU)와 마련한 과정으로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기독 기업인들을 연결해 복음적 기업경영과 경제 성장을 견인한다는 목표 아래 개설됐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기술, 글로벌 환경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며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혁신적 기독 경영 리더십을 양성할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28일까지다. 기업대표와 임원, 전문직 종사자, 목회자 등이 지원할 수 있다. 과정은 40명을 모집하며 교육경비는 350만원이다(ORU 해외연수세미나비용 별도). 강의는 3월7일부터 5월23일까지 주안장로교회 부평성전 글로리아홀에서 매주 월요일 진행한다. 미국 ORU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연수(5월6일~14일)에서는 윌리엄 윌슨 총장을 비롯한 이 대학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다. 문의 032-440-5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