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내가 그린(Green) 인천여행’ 캠페인
상태바
인천관광공사, ‘내가 그린(Green) 인천여행’ 캠페인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2.06.1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는 여름휴가 시즌 친환경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내가 그린(Green) 인천여행' 캠페인을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관광기관협의회 공동 '씽크어스 캠페인' 중 하나로 인천시교육청,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환경공단이 참여한다.

여행지에서 쓰레기 줍기, 일회용품 줄이기,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하기 등 착한여행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관광을 실현하는 게 캠페인의 목표다.

공사는 캠페인 기간 착한 여행 실천법을 소개하고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여행지를 방문한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착한여행을 실천한 인증샷을 '#내가그린인천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 횟수에 따라 선정된 300여명에게 호텔 숙박권(3명), 인천투어패스 2인권(5명), 친환경 용품(100명), 모바일 음료쿠폰(200명)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사는 지역환경시설과 관광지를 연계한 '인천 친환경 교육여행' 상품도 출시해 오는 11월30일까지 운영한다.

예약 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관광지 체험비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