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선언식’ 가져
상태바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선언식’ 가져
  • 인천in
  • 승인 2022.06.2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연초중학교, 28일 사이버 폭력예방을 주제로

인천경연초중학교(교장 이현주) 28일 사이버 폭력예방을 주제로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과 학교폭력예방 선언식’을 실시했다.

이번 아침에는 등굣길 캠페인을 열고, 오후에는 이현주 교장과 초중 통합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학교폭력 예방 선언을 진행하고 푸른나무재단에서 제공한 현판으로 사이버폭력 안전학교 현판식을 가졌다.

등굣길 캠페인은 초·중등 2곳의 교문에서 진행되었으며 캠페인 참가자들은 학교폭력예방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며, 학교폭력예방 문구가 적힌 기념품(포스트잇, 스티커)을 나눠주며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했다.

방과후에 진행된 사이버폭력예방 선언식과 현판식은 이현주 교장과 초·중통합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촬영된 장면을 바탕으로 경연초중등학교 전교생이 시청하여 학교폭력예방에 대해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현주 교장은 “오늘 캠페인을 통해서 학생들 상호 간에 존중하고 배려하며, 자기 자신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초등학교 전교 부회장인 강윤서 학생은 “지난 달에 이어서 이번에도 학교폭력 캠페인을 하였는데 등굣길 캠페인 외에도 중학교 선배님들과 교장선생님까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선언식을 해서 뿌듯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