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범석 서구청장 "더 나은 서구, 행복한 서구 만들 것”
상태바
강범석 서구청장 "더 나은 서구, 행복한 서구 만들 것”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7.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범석 서구청장이 1일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구)

민선 8기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이 1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구정 행보에 나섰다.

인천 서구는 1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구청 간부‧신규직원과 초청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범석 서구청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은 국민의례, 취임 선서, 취임사 등으로 짧게 진행됐다.

강 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구민분들을 모두 모시고 성대하게 개최하면 어떻겠냐는 주위의 권유가 많았지만 평온하지 않은 안팎의 여러 상황을 고려해 행사를 간소화한 것을 양해해 달라”며 “민선 8기가 외형적으로는 조용히 출발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내실 있는 성과로 힘차게 도약해 구민 모두가 행복한 민선 8기를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든 역량을 쏟아내 서구의 현안을 해결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구민만 바라보고 구민의 삶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강 구청장은 취임사에서 구정 목표로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 키우기 좋은 서구 ▲교통 인프라 확충 및 원도심 환경 개선 ▲대체 매립지 확보를 통한 수도권매립지 종료 ▲K-POP과 대중문화 공연의 산실 개척 등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