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극장돌체, 명사초청 특강 ‘이태건의 마임 이야기'
상태바
작은극장돌체, 명사초청 특강 ‘이태건의 마임 이야기'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7.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7시30분 작은극장돌체서 진행

작은극장돌체(인천 미추홀구 문학동)가 오는 12일 오후 7시30분 7월 명사초청 사회문화특강 ‘이태건의 마임 이야기’를 진행한다.

명사초청 사회문화특강은 가족 간의 다양한 공감대 형성과 함께 지역 문화예술의 건강한 발전을 이루고자 기획됐다. 이웃에게 격려되는 인물을 초청해 토크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는 마임가이자 영화배우·감독인 이태건을 초대한다. 한국인 최초로 파리 마르셀 마르소 마임학교를 졸업한 그의 인생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 관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강의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작은극장돌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로 예약금 5,000원은 현장에서 돌려준다. 사전 예약은 작은극장돌체 홈페이지(www.clownmime.co.kr)에서 하면 된다.

이태건은 프랑스 국제 마르셀 마르소 마임 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이태건 마임 발표회, 비아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한국 마임 예술의 계보를 잇고 있다. 마임 외에도 타 장르와 협업하며 즉흥극, 영화배우로 활동하는 등 몸의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곳에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