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연수e음 연계 온라인 쇼핑몰 ‘연수e샵’ 오픈
상태바
연수구, 연수e음 연계 온라인 쇼핑몰 ‘연수e샵’ 오픈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8.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e음 사용자는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
31일까지 오픈이벤트... 선착순 1,000명 3,000원 할인쿠폰 지급

인천 연수구가 지역화폐 연수e음과 연계된 온라인 쇼핑몰 ‘연수e샵’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달부터 이용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연수e샵'은 '연수e음' 앱 내에 설치돼 있다. 지역화폐 사용자라면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역 내 통신판매업체라면 중개 및 입점수수료 없이 누구나 가맹점 가입이 가능하며 가맹점이 부담하는 수수료도 3%로 일반 온라인 쇼핑몰 대비 낮다. 상품 구입시 지역화폐 이용을 통한 캐시백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연수e샵은 실시간 소통과 판매를 동시에 하는 ‘쇼핑라이브’와 온라인 주문 후 매장으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찾아가는 상점’, 우수 사회적기업 상품관 ‘착한상점’ 등의 서비스 메뉴로 구성돼 있다. 현재 식품, 가전, 생활, 뷰티, 장보기 등 1만5,000여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연수e음 카드 사용자를 위한 오픈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재호 구청장은 “지속가능한 지역화폐 사업을 위한 다각적인 정책마련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