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지역 기업체 채용설명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상태바
인천시, 지역 기업체 채용설명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8.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내달 1일 이틀간 인천대 대강당(23호관)서 진행
인천관광공사, (주)셀트리온 등 26개 공기업·우수기업 참여

인천시가 오는 31일부터 9월1일까지 인천대학교 대강당(23호관)에서 '2022년 공기업·우수기업 채용 설명회'를 3년만에 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인하대·인천대·인천재능대가 공동 주최하고 KT&G 상상유니브가 후원한다. 8월31일 공기업, 9월1일 우수기업의 일정으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공기업 12개(근로복지공단, 인천관광공사, 인천교통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도시공사, 인천시설공단, 인천항만공사, 인천환경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전력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환경공단) ▲우수기업 14개((주)셀트리온, CJ제일제당, (유)스태츠칩팩코리아,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유), ㈜이너트론, ㈜인스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 ㈜아이리스코리아,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지엠테크니털센터 코리아, ㈜코텍,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캠시스, ㈜하나금융티아이, ㈜한진) 등 총 26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각 기업의 발표자가 기업의 채용계획과 인재상을 소개하고, 로비에 마련돼 있는 기업별 개별부스에서는 구직자 그룹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9월1일까지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http://www.sangsanguniv.com)에서 사전접수 혹은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원활한 행사 진행과 구직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인천지하철1호선 인천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오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15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조인권 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이번 설명회가 참여기업에게는 인천의 우수 인재들을 만날 수 있고, 구직자들에게는 다양한 기업의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면서 “인천시는 앞으로도 기업과 구직자의 맞춤 채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기업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 경제정책과 (☎032-440-424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