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역전시장에 오세요"... 9월 2·3일 흥겨운 골목마실잔치
상태바
"송도역전시장에 오세요"... 9월 2·3일 흥겨운 골목마실잔치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8.3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마켓, 야외 영화 상영,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인천 송도역전시장상인회가 9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송도역전시장 골목마실잔치’를 연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의 도시재생 예비사업에 선정돼 원도심인 송도역전시장의 상권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된다. 연수구 주최,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주관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공연과 프리마켓, 야외 영화 상영,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일에는 ▲오전 11시 ‘프리마켓’ ▲오후 1시 ‘체험 행사’ ▲오후 4시~7시 ‘버스킹 공연’ ▲오후 8시 ‘야외 영화 상영(송해 1927)’이 진행되며, 3일에는 ▲오전 11시 ‘프리마켓’ ▲오후 1시 ‘떡메치기, 달고나 체험’ ▲오후 8시 ‘야외 영화 상영(오즈의 마법사)’ 등이 운영된다.

한편 연수구는 오는 10월 송도역전시장에서 또 다른 행사(잔치)를 개최할 예정이며, 송도역전시장의 환경 개선을 위해 경관 조명 설치, 바닥 정비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임동환 송도역전시장상인회장은 “송도국제자유무역특구에 놀러 오는 외국 관광객들이 송도역전시장에도 방문하도록 ‘문화 관광형 시장’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송도역전시장이 지역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