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바라보는 작가들의 시선... '아트플러그 연수' 입주 작가 프로젝트展
상태바
시대를 바라보는 작가들의 시선... '아트플러그 연수' 입주 작가 프로젝트展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2.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문화재단,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인천 연수문화재단 예술창작공간 '아트플러그 연수(APY)'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2022 APY 프로젝트> 결과보고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아트플러그 연수 프로젝트 분야 1기 입주작가 2팀이 지난 3월부터 12월까지 레지던시에 입주해 연구·리서치한 내용이 공개된다.

윤결 작가는 유랑공연을 하는 각설이 품바에 관한 리서치 결과와 7인의 인터뷰 자료를 책으로 엮어 선보인다.

임의그룹(김승현, 정찬일)은 개인의 생존 문제와 사회적 이슈를 개연성 있는 설치 작품과 영상 작업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7팀의 작가와 7명의 비평가가 참여하는 아트플러그 연수 1기 입주작가 공개 비평 시간도 마련됐다. 16일, 21일, 22일 오후 2시~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는 매주 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공개 비평 참가 신청은 네이버 폼(https://naver.me/G4LLjAvM)에서 신청하면 된다.

임철빈 연수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2022 APY 프로젝트>의 윤결, 임의그룹의 작업을 통해 현시대를 바라보는 작가들의 시선과 이야기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