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탁주,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긴급지원사업비' 지정기탁
상태바
인천탁주,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긴급지원사업비' 지정기탁
  • 인천in
  • 승인 2023.03.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탁주(소성주)는 30일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한부모 가족의 긴급지원을 위해 5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이날 지정기탁 전달식에는 인천탁주 정규성 대표와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는 2022년에도 인천탁주의 지정기탁으로 한부모가족의 긴급지원을 진행했다. 긴급지원 11명, 부채교육 27명, 부채상담 10명 총 48명에게 지원을 해주었다.

올해도 인천탁주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는 1인 30만원까지 한부모가족의 일상 회복을 위한 긴급지원을 진행하면서 긴급아이돌봄비, 체납금, 상담비, 부채상담 등을 통해 한부모가족이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 다시 일상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인천시 전역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는 “한부모가족의 아동양육비가 확대되었지만 아직도 초기 한부모와 위기의 한부모에게는 긴급지원이 필요하며 한부모 동료 서포터즈들이 한부모의 답답한 마음을 들어주고 더 어려워지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탁주 정규성 대표는 “한부모가족에게 늘 도움을 주어왔고 언제나 중요한 지원으로 생각하며 혼자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가족에게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지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