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어린이날 주간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SSG랜더스, 어린이날 주간 ‘샌박 프렌즈 데이’ 이벤트 개최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3.04.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4일 홈경기에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초청
사인회, 포토타임 등 어린이∙청소년 팬 참여 이벤트
4월 27일까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 통해 신청 가능

SSG랜더스가 52()부터 4()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홈경기에 샌드박스 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함께 샌박 프렌즈 데이이벤트를 진행 한다.

SSG는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45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된 샌드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수의 어린이 및 청소년 팬을 보유한 샌드박스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야구장으로 초청해 어린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어린이 및 청소년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가 3연전 기간에 차례로 방문해 경기전 시구·시타·시포자로 나선다.

첫날인 52()에는 일상생활을 주제로 예능 버라이어티 영상을 제작하는 3인조 남성 크리에이터 파뿌리(구독자 155만 명)’가 시구·시타·시포에 나서며, 3()에는 독특하고 참신한 도전을 시도하는 크리에이터 슈뻘맨(구독자 57만 명)’이 방문한다. 마지막 날인 4()에는 다양한 주제의 리뷰 및 체험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옐언니(구독자 340만 명)’와 샌드박스 공동 창업자인 도티(구독자 235만 명)’가 어린이 팬을 만난다.

또한 시구·시타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이 어린이 및 청소년 팬을 대상으로 스페셜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개최한다. 사인회는 경기 전 오후 530분 야구장 밖 1루 광장에서 사전에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토타임은 경기 중 오후 7시에 야구장 내 13루 복도에 위치한 랜픽 스튜디오에서 사전에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팬(18세 미만)은 오는 27() 자정까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SSG는 이닝 간 교체 타임에 과자 높이 쌓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댄스 타임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