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청년몰 눈꽃마을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20일부터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프리마켓 등 다양한 행사 25일 성탄절에 윤형주 등 축하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2019-12-19     인천in

 

신포청년몰 눈꽃마을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0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24일 신포청년몰 눈꽃마을 야외광장에서 청춘파티가 열린다. 버스킹 공연을 비롯하여 라스샬루이, 글라스틱, 플라맹코 퍼포먼스, 전자 바이올린, 치어리딩, 팝페라 그룹 보헤미안 등 공연과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20일부터 25일까지 오후 2~8시에는 폰케이스, 퀼트, 액서서리, 캐릭터 수세미, 플라워 섬유, 키링, 매듭공예 등 크리스마스 프리마켓이 진행되며, 21,24,25일 오후 4~6시에는 눈꽃마을 버스킹 공연이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25일 오후 6시부터 눈꽃마을 야외무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개최된다.

 

다문화 댄스팀, 산타루치아 코러스, 테너 민요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팀들과 함께 1980년대에 가슴앓이, 갯바위 등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가수 양하영씨와 서울패밀리로 활동했던 가수 위일청씨, 심장병 어린이 돕기 등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가수 수와진도 함께 할 예정이다.

여기에 세시봉친구들, 트윈폴리오로 활동했던 가수 윤형주씨의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신포청년몰 눈꽃마을 곳곳에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설치해 관광객과 주민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산타가 행사장 곳곳을 이동하며 선물 증정 및 포토타임 이벤트, 경품 추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